애터미가 성공할 수 밖에 없는 이유와 증거!

이번 포스팅은 강정옥 로열마스터가 알려주는 성공으로 가는 지름길입니다.

강정옥 로열마스터는 애터미를 시작하기 전, 보험회사인 대한생명 (현 하나생명)에서 수석매니저로 6년 반 동안 일한 경험이 있습니다. 보험을 하기 전에는 미국의 네트워크 회사인 A사에서 남편과 함께 전업으로 1년 반, 그 후에는 한국의 네트워크 회사인 H사에서 4년 반 정도 일했던 경험이 있다고 합니다. 두 번의 네트워크 회사 실패 후 정해진 월급이 아닌 실력대로 돈을 벌 수 있는 보험회사에 취직하기로 마음을 먹습니다. 그리고 10년 동안은 한 눈을 팔지 않겠다고 결심하고 모든 미래를 보험으로 설계를 합니다. 보험회사에서는 한 달에 천 만 원 정도의 수입을 달성했다고 합니다.
보험회사에 근무 하던 중 애터미에 대해 알게 된 강정옥 로열마스터. 하지만 이미 네트워크 회사에 데인 경험이 있고 보험으로 미래를 설계 해두었기에 애터미를 알고 난 후 1년 반 동안은 애터미 사업에 손을 대지 않습니다.

그러다 애터를 처음 권해준 사람의 청을 못이겨 세미나에 참석하게 되고 애터미 제품의 싼 가격에 놀라게 됩니다. 그렇게 싼 가격은 자신이 경험해 본 미국과 한국의 대표 네트워크 회사에서는 말이 안되는 가격이었다고 합니다.
세미나에서 애터미의 주력 상품 중 하나였던 헤모힘에 대해서도 더 자세히 알게 됩니다. 
그리고 갑상선 암에 걸렸던 보험회사 동료에게 헤모힘을 권하지만 검증되지 않은 것 함부러 권하지 말라며 면박을 당하기만 합니다. 


애터미도 마찬가지에요. 결국 여러분들은 뭘 해야 되냐면 애터미 사업을 하면서도 뭘해야 하냐면 내 멤버쉽을 만들어야 되거든요. 멤버쉽이 많아야지, 매출을 일으킬 수 있는 내 소비자가 많으면 돈이 되는게 그게 네트워크에요.
















 

Comments

Popular Posts